퀵메뉴 버튼

LOGO IMAGE

언론속 반에이치&공지사항

이 표는 상세 내용에 대한 리스트로 제목, 작성일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목 원인 모를 어깨통증, 내적 기질적 치료가 우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05 00:00:00
 

강남 통증의학과 ‘반에이치클리닉’, 후유증 최소화&최적 건강상태 유지

 

 

 



 


 



원일 모를 어깨통증에 시달리는 50대 주부 백모씨는 치료방법을 찾지 못해 답답하기만 하다. 

그는 “X레이 상에서도 통증의 원인이 나타나지 않아 많은 병원을 찾아다녔다”며


“치료를 받아도 그 때뿐이고 계속 재발해 통증이 점점 만성화되는 것 같아 무섭다”고 말했다. 

어깨통증은 오십견, 어깨통증 증후군, 견관절, 주위통증 등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진통제를 복용하거나


약물 치료로도 쉽게 개선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백씨처럼 어깨통증이 재발돼 고생하는 경우도 드물게 찾아볼 수 있다.


사실상 통증이 만성화되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생기고, 2차 통증의 가능성도 생긴다.

이한편 강남신경외과 반에이치클리닉은 기능의학 검사를 실시해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적합한 다양한 치료를 적용한다.


신경차단술, IMS, 인대강화요법 등의 기본적 치료를 실시한 후 해독치료, 개별맞춤주사, 약물치료, 적외선치료,


고주파, 도수 및 물리치료, 두피자극치료, 고압산소치료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반에이치클리닉은 트리플케어(Triple-CARE)를 통해 통증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


트리플케어는 면역력, 영양밸런스, 신장기능, 간기능, 호르몬밸러스 등 110여 가지 항목을


세포레벨에서 검사해 개인별 결과에 따라 1대1 개별맞춤 영양 생활습관 교정관리 계획을 수립한다.


해당 케어는 치료 전 과정에 적용돼 치료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반에이치클리닉 이재철 원장은 “트리플케어는 기능의학 정밀진단과 질환별 맞춤치료,


재발억제 면역관리의 3단계 치료를 통해 치료 후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럴 땐 기능의학 검사를 통해 통증의 명확한 원인을 찾아내고


내적기질적 치료를 진행함으로써 증상이 완화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