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버튼

LOGO IMAGE

언론속 반에이치&공지사항

이 표는 상세 내용에 대한 리스트로 제목, 작성일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목 [헬스조선] 반에이치클리닉, 통풍·두통·혈액순환장애 진단부터 관리까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01 00:00:00

 


 


반에이치클리닉이 통풍, 두통, 혈액순환장애를 치료하는 특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클리닉은 통증의학과 기능의학을 접목해 발병원인제거부터 재발억제, 생활관리까지 3중(트리플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치료는 총 3단계로 기능의학 정밀진단을 시작으로 질환별 맞춤치료, 재발억제와 면역관리까지 이뤄진다. 특히 통풍, 두통, 혈액순환장애 원인 파악을 위해 110가지 항목을 세포레벨에서부터 검사한다.


통풍은 전신 영양소 균형과 염증치료에 주력하고, 두통은 신경치료와 적외선 고주파 치료로 통증을 제어한다. 혈액순환장애는 혈관해독치료를 통해 치료효과를 높인다. 이후 재발을 억제하는 생활 교정 및 관리과정을 거친다.


반에이치클리닉 이재철 원장(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는 "통풍, 두통, 혈액순환장애는 잦은 재발에 시달려 오랫동안 고생하는 일이 많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근본원인을 찾고 통증을 잡아 재발을 억제하는 통합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 황인태 헬스조선 기자


출처: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9/01/20160901016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