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불명난치성질환

증상은 있지만 원인을 찾기 힘든 난치성질환 FM - CARE 솔루션

원인불명 난치성질환

난치병(難治病, 희귀난치성질환)은 치료가 어려운 질병들을 통틀어서 이르는 말 입니다.  여기에 해당하는 질병은 대부분 원인이 불명인 경우가 많으며,  또한 명확한 치료법이 확립되어 있지 않아 완치가 어렵습니다.
반에이치에서는 최적화치료 (FM CARE) 통해 기능의학과 통증의학을 바탕으로 해서 현대인의 원인불명 난치성 질환을 치료합니다.

두통,현훈,만성피로 및 섬유근육통,강직성 척추염,만성 소화불량,재발성 궤양, 역류성 식도염,IBS,LGS(leaky gut syndrome),갱년기,폐경기 만성골반통,   월경불순,손발차가움,갑상샘 및 호르몬의 불균형, 불안,신경증 및 우울증 등 mood disorder와 자폐증,ADHD,   대사증후군의 관리,아토피(소아,성인),건선,알레르기(음식,환경),난치성 피부질환, 중금속 해독 : 수은,납,비소,      탈모,피부미용,비만,발기부전,노화방지,성장발육부전,  스트레스와 관련된 증상 및 징후,    치매, 파킨슨씨병 등 퇴행성 신경질환,   류마치성 관절염,루푸스,궤양성 대장염,크롬병 등 자가면역성 질환,   대표적 기존 암치료(수술,항암,방사선치료)전후 암환자 관리

반에이치클리닉 '트리플케어 (Triple-CARE)란
통풍, 두통, 혈액순환장애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면역력, 영양밸런스, 신장기능 간 기능, 호르몬밸런스 등 110여 가지 항목을 세포레벨에서 검사를 진행합니다. 개인별 결과에 따라 1대1 개별맞춤 영양 생활습관 교정 관리계획을수립해 치료 전 과정에 병행하는 치료입니다.01기능의학정밀진단02질환별맞춤치료03재발억제면역관리,치료 후 후유증 최소화  +최적의 건강상태로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