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피로, 불면증, 변비, 스트레스

근원치료 반에이치 트리플 케어 (Triple-CARE)

근원적원인치료안면마비,원인분석과함께재발을막는근원적윈인치료로건강상태를유지시켜드립니다.
만성피로증후군
.피로가 6개월 이상 지속되거나 반복되는 경우 만성피로 증후군입니다. 충분히 쉬어도 피곤하다. 잠을자고 일어나도 상쾌하지 않고 어깨가 무겁게 느껴진다. 피로 때문에 업무 능력이 떨어진다. 기억력이나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 목안이나 목 주변 겨드랑이 부위가 이유 없이 아프다. 가끔 원인을 알수 없는 두통에 시달린다. 운동을 하면 하루 이상 심한 피로감이 계속된다. 예전보다 이유 없이 식욕이 떨어진다. 얼굴에 기미가 생기거나 푸석푸석하다.
스트레스
부신의 기능이 떨어지면 에너지 대사가 떨어져 만성피로가 생기며 약해진 관절이나 척추에 통증이 생기고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나 알러지가 생깁니다. 또한, 갑상선 기능과 성호르몬의 기능이 떨어져 소화능력이나 당 조절 스트레스로 두통이 올 수도 있습니다.
정신적스트레스(외부자극에의한 근심,걱정,불안), 화학적스트레스(술,담배,커피,패스트푸드,정제된 탄수화물). 육체적인 스트레스(과로, 수면부족, 삐뚤어진 척추, 자세이상)
부신스트레스 장애의 치료
근본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있으면 근본원인을 찾아서 분리합니다. 부정적인 정서를 시간, 공간 분리 등의 시간선 치료를 AKC 치료와 병행하여 치료합니다. 부신을 재건하기 위하여 커피, 담배, 술, 당분 등과 같은 부신을 자극하는 물질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면증 클리닉
불면증의 종류
스트레스로 인한 일시적인 불면증, 3주 이상 지속되는 만성 불면증
불면증의 원인